2월 먼슬리영화제에서 일반부 대상을 수상하신 안준석 감독님의 인터뷰 내용입니다.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2월 먼슬리영화제에서 일반부 우수상을 수상하신 조춘호 감독님의 인터뷰 내용입니다.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2월 먼슬리영화제에서 일반부 최우수상을 수상하신 김민형 감독님의 인터뷰 내용입니다.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2월 먼슬리영화제에서 청소년부 대상을 수상하신 이재성 감독님의 인터뷰 내용입니다.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2월 먼슬리영화제에서 청소년부 우수상을 수상하신 김선영 감독님의 인터뷰 내용입니다.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2월 먼슬리영화제에서 청소년부 최우수상을 수상하신 김주현 감독님의 인터뷰 내용입니다.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차가 끊긴 늦은 밤, 순진남 인욱은 술에 취한 건희에게 근처의 자기 집에 가서 자라고 제안한다. 속에 음흉함을 가득 품은 건희, 마지못해 가는 척 인욱을 따라나서는데... 가족이 생길뻔함은 가족이 지킨다! 강진현, 김선영, 이다연, 이상철
엄마의 치매로 힘든 삶을 살았던 아들, 혼자남은 아들에겐 힘들었던 그 때의 엄마... 가족이 너무나 그립다. 제작/연출: 조 춘 호(둘째) , 촬영/편집: 권 순 중 스태프: 곽한훈,김영규 출연진: 엄마-김희순(울엄마) 아들-조만호(셋째) 음악:creativecommons 도움주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10년 전, 아버지는 비디오카메라로 우리 삼남매를 촬영하곤 했습니다. 우리들의 노는 모습부터 시작해서 집안 행사까지 우리들의 삶을 카메라에 담았습니다. 아버지는 오래된 추억을 꺼내보듯 장롱 속 먼지 쌓인 비디오를 찾아보며 가족에 대한 그때 그 추억에 잠기십니다.
초비상!! 돈을 흥청망청 쓰는 아들의 카드고지서가 아버지의 눈에 발각된다. 이를 본 아버지는 경제관념 없는 아들에게 특단의 조치를 취한다.
컴퓨터 기능 중 Ctrl+Z 는 작업을 되돌리는 단축키이다. 누구나 살아가며 단 1초라도 시간을 되돌리길 간절히 바란적이 있었을 것이다. 곁에 있을 때는 소중함을 몰랐던 가족. 그런 잔소리 쟁이 가족들을 떠나 시작하게 된 조기 유학 생활의 텅 빈 자취방에서 매일같이 듣던 잔소리마저 그리워 질 때 우리는 마음속으로 살며시 Ctrl+Z 를 눌러 가족..
점점 더 심해져만가는 청년실업과 불경기. 각박하고 바쁜 삶 속에 지쳐가시는 부모님의 모습에 가슴아픈 아들은 가족에게 희망을 주기위해 또 한번의 시험을 치룬다. 팀명: Real people 팀원: 이승기, 안준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