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놉시스 : 퇴근 후 집에 들어서면 아빠에겐 또다른 직장생활이 시작된다.아빠에게 좋다고 매달리는 두 딸을 보면, 거부할 수 없는 직장상사고 동료다. 어떻게 하면 이 직장(집)에서 휴가를 쓸 수 있을까 아빠는 고민한다. - 영화를 찍었지만, 나에겐 절대 영화 같지 않은 현실이고 일상이다 본편(29초)+크래딧(6초) 스탭 : 큰딸(이지안..
무뚝뚝하신 아버지와 다 큰 아들 단 둘만의 여행은 쉽지않은 도전일 수 있다. 그 과정에밥을 먹고, 잠을 자는데 까지의 시간속 뜻하지 않은 상황과, 실수들에 직면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그것들이 여행의 묘미이고 추억의 물감이 아닐까? 작은 도전이 만들어줄 지 모르는 소중한 변화에 대한 이야기를 그려보고자 한다. 스탭 시나리오/연출 방승환 촬영 서덕렬,..
100세 시대를 산다지만 아버지는 어느새 돌아가시고 어머니 그렇게 혼자 남으셨다. 결혼을 하고 아이를 낳고..그렇게 나도 아버지가 되면서 어머니는 서서히 나에게 불편한 존재가 되어버렸다. 여행을 가려고 해도 나는 그저 "같이 가실래요?"라고 형식적으로 물어보는 존재가 되어버렸고 그때마다 "니들끼리 갔다와" 라고 답하시는 어머니가 오히려 나는 반가웠다. 내 ..
[Synopsis] "야, 놀자!" 나에게는 오래된 동네친구가 하나 있다. 그는 이따금씩 나에게 여행을 가자고 제안했다. 그러나 나는 항상 거절할 수밖에 없었다.지금은 회사 일을 제쳐두고 여행을 갈 수 없기 때문이고, 5년 전에는 군인이었기 때문이다. 10년 전에는 고등학생으로서 입시를 준비해야 했기 때문에 여행을 갈 수 없었다. 생각해보면 그녀석은 우리..
+ 누구든 언제나 자유롭게 우주여행을 갔으면 좋겠다. 그러려면 초특가가 필수겠지? 국내, 해외, 우주까지... 존재하는 모든 공간에 닿기를! + 감독 : 김소리, 이타비 시나리오 : 김소리 촬영 : 송기영 편집,CG : 이타비 음악,효과음,사운드믹싱 : 김정배 출연 : 고은별(언니) , 권수진(동생)
시놉시스 : 청춘이다 낭만이다 너도나도 여행을 떠나는 요즘입니다. 자식들 맥이고 입히고 공부시키고, 다 키워놓으니 손주들 용돈 줄 생각에 당신은 한시도 쉴틈 없었습니다. 누구에게나 여행은 ‘꿈’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들의 할머니가 빛나던 시절에 꿈꾸지 못했던 행복한 여행을 떠났으면 하는 마음으로 만들었습니다. “나가 나를 여..
울적해하는 한 소녀를 위해 함께 여행을 떠난다. 함께 인천여행을 하며 소녀의 밝게 웃는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준다. 사진을 찍고 나니 보이는 건 엄마의 모습. 딸아이 뒷바라지에 여행같은 건 포기하고 사는 엄마지만, 엄마도 소녀였을 때가 있었을텐데. "엄마, 나는 아직 엄마가 세상을 더 여행했으면 좋겠어." <엄마와 딸이 함께 여행을 가면 좋..
가족과 함께 미국도, 독일도 가고 싶은 막내 서아. 하지만 공부하느라 바쁜 언니와 미모 관리하느라 바쁜 엄마는 서아의 마음을 알아줄 시간이 없다. 다들 너무하다 너무해!! 서아는 결국 혼자만의 여행을 떠난다. 연출: 김현수 조연출: 김아현 촬영/편집: 박유하 제작 지원: 김민주/ 윤수경 미술: 강민정 스크립터: 권하영 배우: 송가현/ 홍서아
와! 기말고사 끝! 이젠 자유다! 기나긴 시험을 끝내고 집에 돌아와 짜릿한 자유를 가감없이 만끽하는 주인공. 해방감과 즐거움이 용솟음치는 가운데, 문득 귓가를 스치는 몇 시간 전의 가채점 소리... 아니. 쫙, 쫙, 내리는 빗소리인가...? 들뜬 감정은 사그라들고 어느새 푹푹 처지는 생각들이 가득 들어차게 된 주인공의 머릿속에 어떤 생각이 떠오른다. '..
수능이 끝나면 여행을 가겠다던 언니, 그랬던 언니가 재수, 삼수, 사수... 도대체 그 수능이 언제 끝나는지... 그 언니를 바라보는 여동생 민지가 안타까워 한다' 감독: 홍예찬 촬영: 홍예찬 편집: 홍예찬 음악: 홍예찬 주연: 이민지, 박지민
회사에 여러번 불합격하게 된 주인공, 이번엔 합격할줄 알고 미리 잡아놓은 여행 약속에도 별 관심이 없지만, 여행을 다녀온 후 바뀐 주인공의 마음을 보여주는 영상으로 여행, 힐링을 통하여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더 편안한 마음을 가질 수 있다는 내용을 담았습니다. 연출 - 박재희 제작 - 정은재 촬영 - 장준홍 편집 - 장준홍 배우 (주연) - 김동..
아이가 한 사진을 바라보며 미소를 짓고 있다. 사진 속에는 아이와 아이의 언니가 불만 가득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그러다 시간이 흘러 이제 여행은 커녕 각자의 학업으로 인해 얼굴을 마주치기도 힘들게 되어버린 지금을 생각한다. 맨날 싸우긴 했지만 그래도 함께 여행을 다니던 그 때가 행복했음을 알게 된 아이는 공부를 하다 지쳐 잠든 언니를 바라보며..
중학생때는 공부도 해야하고, 놀기도 해야하고.. 대학생이 되고나니 취업준비를 해야하고 연애도 해야하고.. 뒤돌아보면, 내겐 언제나 부모님과 여행할 시간은 없었습니다. 시간이 흘러 결혼을 하고 아기를 낳고.. 귀여운 손주들과 함께 여행을 가고 싶은데 엄마는 다리가 아파서 걷지를 못합니다. 엄마가 건강하셨을 때.. 여행을 많이 다닐걸 그랬습니다....
제목: 당신의 여행 시놉시스: 21세기의 한국이라는 나라에 거주하여 오로지 대학만을 위해 공부하는 한 소녀의 진정한 삶을 찾아가는 여행 감독: 이희수 촬영: 임성경 배우: 신예원 편집: 배준우 이희수 음악: 배준우
전역을 했다. 자유의 몸이다. 하고 싶은게 참 많다. 핸드폰도 바꿔야 하고, 복학준비도 해야 된다. 하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하고 싶은 건 역시, 여행이지. STAFF 기획/연출/촬영/편집/출연 : 이시영 음악 : Pomp and celebration by Scott Buckley
[SYNOPSYS] 여행 마지막 날 우리는 항상 생각한다. 여행 첫째 날로 시간을 되돌리고 싶다고. [STAFF] 감독 : 닭대리, 송베리 배우 : 송베리 촬영 : 닭대리 편집 : 닭대리, 송베리 음악 : 송베리
이웃조차 아무도 남지 않은 외로운 사람들이 야 놀자와 함께 여행을 가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아무도 오가지 않는 선착장, 누군가 오길 하염없이 기다리는 유일한 섬사람. 주공아파트라는 무인도에 혼자 사는 할머니가 손주들을 위한 선물을 준비한다. 할머니: 김분순 연출, 각본, 감독: 진세곤 촬영: 장민석 편집: 진세곤
<시놉시스> 설렘 가득한 마음으로 떠난 여행 버스에서 내린 순간, 아차 핸드폰을 놓고 내렸다.핸드폰을 찾기 위해 길을 나선 주인공은 핸드폰 없이 여행을 떠나게 되는데... 여행을 떠나도 항상 우리와 함께 하는 핸드폰 어쩌면 핸드폰으로 인해 우리는 여행의 진짜 의미를 잊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우연히 핸드폰을 잃어버린 주인공을 통해 여행의 진..
끊임 없는 과제들과 피말리는 팀플 속에 허덕이는 우리. 지친 일상 속 대학생들에게 필요한 건 교수님의 부재. 교수님 제발 여행 좀 가주세요. 제발 휴강해주세요. STAFF Director. 김준원 Camera. 김준원 Actor. 김준원, 김한샘 Music Producer. 안익준 Edit. 김준원, 홍경원 Special Th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