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가 무더운 여름 농사일을 하고 있는 부모님을 걱정한다. 남편은 걱정하는 아내가 안쓰러워 장인,장모님 농사일을 도와준다 자신있게 말하지만, 상상치도 못한 현실에 마주한 사위는 멘탈붕괴! 현실을 극복하려는 사위의 귀여운 실수가 연발될 수록 끈끈한 가족애는 더욱 깊어만 가는데…. [출연배우] 장인어른: 김 언석 장모님: 이 애경 ..
시놉시스- 사실 피로하지 않은 순간이 있을까요? 아침에 눈을 뜬 순간부터 잠들기 직전까지 우리는 '매 순간' 피로한 순간을 마주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일상 속 피로한 순간들을 음악으로 만들어 영상 안에 담아내 보았습니다! 매 순간 힘들지만 그래도 우리를 힘나게 하는 순간이 있지요! 스태프 - 이규호(연출), 장호준(배우), 이승용(연출)..
-시놉시스 요즘 뭐하냐는 말을 듣는 나는 피곤하다. -Synopsis I'm tired, because everyone ask me how i live these days. #Staff 감독/촬영/음악 : 박동수 편집 : 강연주 색보정 : 김성현 #Actor 구지은 김동현 김성현 김우겸 기영이네할아버지
"내 인생에서 가장 피로한 순간은 [바로 지금]이다." 험한 국경. 한 소녀가 공안에게 쫓기고 있다! 위기의 순간, 정말 힘들 때 열어보라는 엄마의 말이 떠오른 소녀가 가방을 뒤져 뭔가를 꺼내드는데, 박카스다! 소녀는 박카스 덕에 위기를 모면한다. 소녀 / 이랑서 공안 / 김용호 엄마 목소리..
무더운 여름, 판문점에서 대치 중인 남한과 북한 병사.. 지속된 피로 누적으로 인해 판단력이 흐트려지게 되고.. ------------------------------ 스텝( STAFF) - 연출 : 박동일 - 촬영 : 함동화, 김대흥 - 배우 : 박동일, 이동호, 이승우, 채완민, 함동화 - 나레이션 : 김유진 ..
석양이 지는 한강변, 벤치에 앉아있는 노부부. 할아버지는 할머니의 어깨를 정성스레 주물러주고 계시다..... 왜,,,,?
내 인생 가장 피로한 순간은 "이젠 돌아갈 수 없는 순간"을 알게 됐을 때다. -시놉시스- 사회 초년생 임찬은 오늘도 빡빡한 하루를 보내고 있다. 그렇게 한숨으로 오늘을 달래고 있을 때, 지방에 있는 어머니에게서 문자메시지가 온다. "아들. 오늘도 욕봤다. 이거 니 어렸을 때 찍은 거다." 자신의 어렸을 적 영상을 보게 된 임찬. 어린 자..
아이들과 전쟁을 벌이고, 형편없는 시험성적을 받고, 마을회관에서 어르신들과 놀아드리기 까지 너무나도 힘든 하루가 눈 앞에 펼쳐진다. 하지만 그 뒤에는 박카스를 받는 장면이 나오고 나는 흐뭇하다. 감독 - 박준성 촬영 - 주동철, 김재훈 편집 - 김재훈 배우 - 박준성
고3으로 진학 후 매일 밤늦게까지 공부하는 지영. 꿈과 미래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며 플래너를 채워가지만, 플래너에 적혀져 있는 내일 해야 할 계획들이 막막하기만 한데… 감독 : 홍록기 배우 : 추서영 나레이션 : 정유빈 편집 : 홍록기 촬영 : 홍록기 조명 : 김원태
★ 기획의도 우리는 자신이 꿈꿔오던 목표를 이뤘을때, 비로소 자신이 빛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 꿈에 다가가는 과정 속, 수 많은 실패를 겪었음에도 불구하고 오직 목표만을 바라보며 오늘 하루도 노력하는 자신의 모습이 빛나는지도 모른채 말이죠. 이러한 사람들을 어두운 밤하늘 속 빛나는 별에 비유하여, 빛나는 자신의 미래를 위해 빛나는 하루를 보내는 ..
수능이 3달 남은 상황인 지금, 현지는 TV 광고에서 바캉스를 즐기는 사람들의 모습을 보며 자신도 휴식을 즐기고 싶어 한다. 원식 또한 현지의 마음을 이해하지만, 현실을 자각하고 현지의 마음을 달래주기 위하여 박카스를 건넨다. 박카스를 마시기 전 건배를 하는 순간, 둘은 자신들이 그토록 그리던 일상에서의 해방을 만끽할 수 있는 장소에 가게 되고, 이에 기뻐..
박카스를 받은 신입사원은 일에 열중하고 불과 에어컨을 끄고 집으로 간다. 집으로 돌아가던 중 수고했어 라고 적힌 박카스를 보게 되는데 알고보니 뒤에 오늘까지 서류를 부탁하는 내용이 더 있었다. 그렇다 내 인생 가장 피로한 순간은 전원을 켤 때 이다. 감독 - 박순찬 촬영 - 김재훈, 주동철 편집 - 김재훈 색보정 - 주동철 배우..
요즘 수험생들이 독서실가며 학업에 집중하는 이 반복되는 힘든 수험 생활을 하면서 공부 말고 뭐든 재미가 있는 이 수험생의 피로한 생활을 담은 영상입니다. STAFF 염정섭(감독,촬영,편집) 송여근(촬영보조) 신예빈(배우,나래이션) 노래 Requiem_In_Cello Fond_Memories
원작 ‘도깨비’를 패러디한 작품. 마주치고 싶지 않은 그녀 ‘지원탁’을 마주치게 된 ‘홍깨비’는 당시의 심정을 하나의 시로 나타내게 된다. 감독 : 추서영 촬영 : 추서영,홍록기 배우 : 홍록기(홍깨비 역), 김원태(지원탁 역) 음향 : 추서영,홍록기 나레이션 : 홍록기 편집 : 홍록기 bgm:[도깨비 OST Part 3] Lasse Li..